10/02/2019(수.Wed.) (고전.Cor 1:9)

Author
관리자
Date
2019-10-02 09:39
Views
411
하나님의 임재연습: 10/02/2019(수.Wed.)
(고전.Cor 1:9)

“너희를 불러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와 더불어 교제하게 하시는 하나님은 미쁘시도다. God, who has called you into fellowship with his Son Jesus Christ our Lord, is faithful.” (고전.Cor 1:9)

하나님께서 믿는 자녀들에게 주신 가장 큰 영예는, 인류를 속량하기 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성부, 성자, 성령님의 교제 가운데 함께 참여하는 자가 되도록 하신 것입니다.

새로운 탄생 덕에 우리는 온 우주의 창조주와 연결되게 되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모신 자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어떤 행위나 자격이 있어서가 아니라 하나님이 베푸시는 거져주신 은혜로 그분과 관계가 맺어졌습니다. 그러나 교제가 없는 관계는 죽은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사랑이나 교제가 없는 결혼 관계와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과의 교제는 믿음의 뿌리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나를 그분의 아들과 개인적으로 교제하도록 부르셨습니다.

주님, 하나님께서 나를 독생자 아들, 예수 그리스도와 교제하도록 부르셨음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의 있는 어느 곳에서든지 주님을 부르게 하시고 예수님과 대화하게 제 마음과 생각을 순간순간 지켜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