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Kang선교사 영성일기 - 01/08/19(화)

Author
관리자
Date
2019-01-08 07:42
Views
215

“아브라함 생애의 마무리”
2019년1월8일(화)


1. 아침에 일어났을 때, 식사할 때, 예수님을 생각하였습니까? 기상시 예수님을 생각했습니다
하루중 예수님 생각이 났을때는 언제 입니까?
뉴스를 보면서 진리와 정의가 혼돈한 세상에 속히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소서 기도가 저절로 나옵니다.


2. 성경통독과 큐티를 통해, 주님이 하신 말씀은 무엇이었습니까? 창25:1~11에서 아브라함 생애의 마무리 하는 내용입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많은 민족의 아버지가 될 것이라고 하신 말씀이 성취됩니다 즉, 첩 그두라에게서 얻은 여섯 아들 중 욕산과 미디안을 통해 자손이 반성합니다 또한 이스마엘의 가족사를 통하여서도 성취됨을 보여 줍니다 그리고 약속의 자녀로 태어난 이삭을 통해서 장차 성취될 것을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바라 보았습니다.


3. 오늘 하루 중에서 주님이 내게 주신 메시지는 무엇이 있습니까? 오늘은 아침에 건강종합검진을 받았습니다 정기적으로 영적건강검진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은 반드시 성취됨을 아브라함의 생을 보면서 확인했습니다 나에게 약속하신 것들이 (나를 사용하셔서 중국의 많은 젊은이들을 하나님의 일군으로 세움)동일하게 성취될 것을 믿음으로 선포합니다
예수님께서 하라고 지시하시는 것 같아 순종한 일은 무엇입니까? 전철 환승하면서 나이 많은 할머니가 바닥에 앉아 껌을 파시는 것을 지나쳐 가다 동정할 마음을 주셔서 돈을 드렸습니다.


4. 말씀을 주신 것 중에 불순종 했던 것은 무엇입니까? 종합건강검진 항목 중에 대장 내시경 검사를 위해서 장을 청소하는 약을 먹는 데 병원에서 요구한 양의 3/4만 먹는 바람에 내시경 사진에 작은 것들을 못 봤다고 의사가 아쉬워 했습니다 영적으로 마치 죄를 회개하되 100%하지 않고 25%를 남겨 놓은 꼴이 됐습니다 다행히 대장에 큰 문제는 없다고 의사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음부터는 100%순종하겠습니다.


또 한가지는 병원 예약 시간에 늦어 마음이 급한 나머지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으로 갈아타는 과정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아내와 함께 거의 다 내려올즘에 전철이 막 떠나려고 해서 아내에게 소리쳐 빨리 뛰어 타자고 하고 나는 빨리 뛰어서 다행히 탔는데 아내가 못 타는 바람에 제가 전철 문을 막고 아내 타기를 기다리다 문에 몸이 끼였습니다 기사분이 빨리 문을 열어 주었기에 다치지는 않았습니다 참 위험한 순간이었습니다 비록 시간에 늦었다 할지라도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규칙을 지켜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의 잘못을 바로 회개하고 아내에게 사과를 했습니다 위험에서 지켜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5. 감사기도 3가지를 적어 보십시오.
1. 건강종합검진 잘 마치게 하심
2. 나의 건강을 붙들어 주심
3. 아브라함에게 주셨던 약속을 나의 약속으로 선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