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억류되었던 선교사들의 미국 집으로의 귀가소식;

Author
관리자
Date
2018-05-10 16:40
Views
810

2018년 5월 10일 새벽2시의 좋은 소식;


평양과기대에서 북한 농업 발전을 위해 온 몸으로 섬기던 김학송 교수와 Tony Kim 교수 그리고 김동철 목사가 미국  트럼트 행정부의 노력으로 오늘 아침 폼페오 국무장관과 함께 비교적 건강한 모습으로 미국 워싱턴 D.C. 인근의 앤드루스 공군기지(Andrews Air Force Base)에  도착했다. 생중계되는 뉴스를 통해 미국인들 뿐만 아니라 온 세계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새벽 2시경임에도 불구하고  트럼트 대통령 부부와 중요 요인들이 환영을 나와 그들의 미국 집으로의 귀환을 축하했다. 그야말로 국빈급 환영을 한 것이다.  그동안 믿음의 형제인 김학송 교수를 위해 우리 교회교인들과 주변의 지인들이 계속해서 기도했던 바라 오늘 새벽의 모습이 너무 감격되고 주님의 행하심이 놀라울 뿐이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이 모든 일은 주님이 행하셨습니다.미국과 북한의 지도자들을 움직이셔서 크신 일을 행하셨습니다.  주님, 아직도 대한민국 국적의 선교사들이 북한에 억류되어 있습니다. 은혜를 베푸사 이들도 가족들이 기다리는 집으로 귀환할 수 있도록 도와 주옵소서. 예수님의 크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youtube height="HEIGHT" width="WIDTH"]PLACE_LINK_HERE[/youtube]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