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2020. 미국을 위한 긴급한 합심기도제목

Author
관리자
Date
2020-12-11 11:04
Views
184
12/11/2020.[합심하여 기도하십시다]

미국 연방 대법원(美國聯邦大法院, Supreme Court of the United States)-
대법원장(Chief Justice)과 8명의 대법관(Associate Justice)을 위해 기도합시다.


-2020년 11월3일 실시된 미대선 결과가 확정되지 못한 채 광범위한 부정선거 이슈로 인해 결국 최종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판단이 연방 대법원으로 옮겨졌다. 이제 눈에 보이게 선거소송으로 양 진영이 충돌되고 있다. 지금의 정치 상황과 국가 상황이 누가 보더라도 미국의 위기라고 할 수 있지만, 미국 사회와 정치가운데 오랜 시간 감추워져 있던 악들이 드러나는 시기라 생각되어 감사하다. 나는 지금이 잘 못된 길로 가고있는 방향을 올바른 길로 바로 잡을 수 있는 적기라 믿는다. 이것은 오직 온 우주 만물을 주관하고 계시는 전능자 하나님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그러기에 믿는 사람들은 비판과 언쟁이 아니라 이 때에 깨어 이 나라 미국을 위해 기도해야한다. 이제 미국의 헌법을 통해 미대선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최종의 판결이 결정될 것이다. 아래 사진에 올려진 9명의 대법관들이 미국과 전 세계를 위해 정직하고 올바른 판단과 분별력 가운데 판결할 수 있기를 기도하자.


A. 공화당 진영 참가:
원고 텍사스 등 19개 주가 지원하며 나섰고,
공화당 연방하원의원
트럼프 대통령이 참여했다.


B. 민주당 진영 참가:
피고 4개 주(조지아, 펜실베이니아, 위스콘신, 미시간)를 지원 사격한 민주당이 법무장관인 16개 주가 연합군으로 구성한 모양세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