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4/2019(월.Mon.) (시편 16:5~11)

Author
관리자
Date
2019-03-04 07:26
Views
206

하나님의 임재연습: 03/04/2019(월.Mon.) 

(시편 16:5~11)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시 16:5)


나의 기업은 하나님을 내 안에 모시고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삶 안에 있습니다. 과연 무엇이 하나님의 기업일까요? 라고 질문하면 결국엔 뾰족한 답이 없음을 알게 됩니다. 주님이 내 안에 살아계심이, 내 안에서부터 성령이 흘러넘치심이 내 잔의 소득이요 기업입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하루하루 그 분께 드리는 나의 예배가 곧 하나님 자신을 나의 영원한 기업으로 받은 증거입니다. 실은 그로 인해 맺어진 열매들을 통해서 바로 그 증거임을 알게 됩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삶으로 본 것은 언제나 어느 곳에서나 주님이 살아계시는 신앙을 살아가면, 주님도 반드시 반응을 하신다는 사실입니다. 시험과 어려움으로 길을 헤매고 있는 것 같은데, 놀랍게도 더 빠른 지름길을 만나게 됩니다.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시 16:11).



주님은 저의 기업이십니다. 제가 걸어가는 생명의 길이요, 다시 그 나라에서 만나는 주님이십니다!!







(알림. Announcement)

1.오늘 월요일부터 하나님의 임재연습 아침말씀을 서울 새생활교회 김용덕 목사님으로부터 선물로 받은 묵상집 “새벽날개” 말씀을 나누려고 합니다.
말씀 묵상 내용이 짧고 단순하면서도 나의 영혼을 주님께 더 가까이 나가게 하는 은혜가 있기에 저만 누리기에는 아까워 아침시간에 카톡을 통해 당분간 김용덕 목사님의 묵상집 말씀을 나누려고합니다.

2.이번 3월20일(수)에 출발하여 29일(금)까지 제가 이스라엘 성지순례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위 ‘새벽날개’ 묵상집을 쓰신 김용덕 목사님과 함께 동행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KOG믿음의 가족들과 함께 가 보고 싶은 곳이 이스라엘 성지순례인데 이번에 제가 먼저 다녀오겠습니다. 앞으로 KOG믿음의 가족들이 동참할 수 있는 이스라엘 성지순례의 길을 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샬롬.

3.2019 써머타임 (Daylight Saving Time) 시작 안내;
2019년 3월 10일 (주일) 부터 써머타임 (DST) 이 시작됩니다. •새벽 2시를 3시로 바꿔 됩니다.
예배 시간에 지장이 없도록 확인해 주셔요^^.